크리미 베이컨 샐러드 드레싱

크리미 베이컨 샐러드 드레싱
크리미 베이컨 샐러드 드레싱은 8인분으로 구성된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입니다. 이 전채요리는 1회 제공량당 136칼로리 , 단백질 2g , 지방 12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65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를 충족합니다 .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찢어진 샐러드 채소, 베이컨 스트립, 옥수수 시럽 및 소금이 필요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14%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크리미 베이컨 샐러드 드레싱 , 크리미 베이컨 드레싱을 곁들인 크게 다진 샐러드, 베이컨, 완두콩, 크리미 디종 드레싱을 곁들인 마카로니 샐러드 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마요네즈, 식초, 옥수수 시럽, 소금을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휘젓습니다. 베이컨과 양파를 넣고 볶습니다. 뚜껑을 덮고 최소 2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은 설탕 1/2컵굵은 설탕 1/2컵
신선한 다진 고수 잎을 꼬집습니다신선한 다진 고수 잎을 꼬집습니다
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
현지 시장에서 그들을 위해.현지 시장에서 그들을 위해.
붉은 피부 감자, 4등분붉은 피부 감자, 4등분
짭짤한, 선택 사항짭짤한, 선택 사항
당신이 사용할 장비
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
레몬과 신선한 민트(선택 사항)레몬과 신선한 민트(선택 사항)
2
샐러드 채소 위에 서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린그린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는 샐러드에 좋은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Fallon Place La Cruz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38달러 정도 합니다.
팔롱 플레이스 라 크루스 샤도네이
팔롱 플레이스 라 크루스 샤도네이
청사과, 열대 과일, 감귤류, 약간의 프렌치 오크 향이 나는 밝은 과일 향의 샤도네이입니다. 입안의 느낌은 놀랍고 감미로우며 부드러운 마무리가 특징입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