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랜베리 아몬드 시금치 샐러드

크랜베리 아몬드 시금치 샐러드
크랜베리 아몬드 시금치 샐러드는 전채 요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4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36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5g의 단백질 , 16g의 지방 , 총 246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1분 정도 소요됩니다. 매장에 가서 오늘 드레싱, 페타 치즈, 크랜베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해 보세요.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88%라는 놀라운 점수를 얻었습니다 . 크랜베리 아몬드 시금치 샐러드 , 크랜베리 아몬드 시금치 샐러드 , 만다린, 피칸, 아몬드 & 크랜베리 시금치 샐러드 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마른 프라이팬을 중간 불로 가열하고 아몬드를 굽고 가끔씩 저어주며 향긋하고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약 1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3)(23)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점보 그린 올리브 3/4컵,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점보 그린 올리브 3/4컵, 큰 올리브 약 16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팬에서 꺼내어 따로 보관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큰 그릇에 시금치와 랜치 드레싱을 섞습니다. 나뭇잎을 코팅하기 위해 부드럽게 버무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목장 드레싱목장 드레싱
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말린 크랜베리, 페타 치즈, 구운 아몬드를 추가합니다. 가볍게 섞어서 결합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크랜베리말린 크랜베리
샐러드 잎을 섞어서 씻어서 말려주세요샐러드 잎을 섞어서 씻어서 말려주세요
(23)(23)
5
갓 갈은 후추로 맛을 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가 샐러드의 최고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Talbott Vineyards Kali Hart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7달러 정도 합니다.
탤벗 포도원 칼리 하트 샤르도네
탤벗 포도원 칼리 하트 샤르도네
우리 포도원의 순수한 과일 표현인 Talbott Chardonnay, Kali Hart는 무성하고 생기가 넘칩니다. 최소한의 와인 메이커 영향으로 Kali Hart Chardonnay는 Talbott 에스테이트 포도원의 강점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풍부하고 매혹적인 코는 미각에 계속되는 밝은 열대 향을 보여주며, 상쾌한 파인애플과 허니듀의 풍미가 상쾌한 산미와 함께 칭찬됩니다. 넉넉한 중간 맛은 프렌치 오크와 미네랄 향이 가미된 긴 감귤류와 열대 과일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1 m.
서빙4
건강 점수3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