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니얼 콥 샐러드

콜로니얼 콥 샐러드
콜로니얼 콥 샐러드 레시피는 약 45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38입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369칼로리 , 단백질 12g , 지방 25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미국식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글레이즈드 피칸, 빙산 양상추, 로메인 상추, 닭고기,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41%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든다면 Colonial Pancake House의 Colonial Stuffed French Toast , Colonial Yeast Bread 및 Colonial Oat Bread 와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양상추, 닭고기, 크랜베리, 피칸, 블루 치즈를 드레싱과 함께 가볍게 코팅될 때까지 버무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적포도, 얇게 썬 스타프루트, 각종 신선한 허브(선택 사항)적포도, 얇게 썬 스타프루트, 각종 신선한 허브(선택 사항)
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베이컨으로 장식하고 서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는 콥 샐러드에 좋은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은 마달레나 샤르도네(Maddalena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3달러 정도 합니다.
마달레나 샤도네이
마달레나 샤도네이
프렌치 오크와 아메리칸 오크의 배럴 발효, 말로락틱 발효, 찌꺼기 교반, 예비 숙성을 통해 이 와인의 잠재력을 극대화합니다. Maddalena Vineyard Chardonnay는 감귤류, 구아바, 오렌지 껍질을 포함한 과일 향의 포푸리로 코를 반깁니다. 이러한 아로마는 "젖은 돌"이라고 불리는 미네랄 성분으로 보완됩니다. 입안에서는 앞쪽 과일 향이 드러나는데, 이는 좋은 구조감과 길고 선명한 여운을 동반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