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브레드(달콤하고 촉촉한)

콘브레드(달콤하고 촉촉한)
콘 브레드(달콤한&촉촉한)그냥 수 있습니다 남부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빵은 358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2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51 센트,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과립 설탕,옥수수 가루,쇼트닝,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데리러 오늘을 확인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최고의 촉촉한 달콤한 콘 브레드, 촉촉한 달콤한 콘 브레드-진짜 좋아하는,및 촉촉한 텍스-멕스 콘브레드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남부는 리슬링,스파클링 와인 및 진판델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리즐링을 이완시키는 것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1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0 달러입니다.
리즐링 휴식
리즐링 휴식
모젤 와인 지역의 포도원에서이 리슬링 포도는 슬레이트 및 미네랄 토양에서 익으며 최적의 맛과 성숙에 따라 수확됩니다. 스테인리스 탱크에서 거치된 감기는,이 포도주 상쾌하게 파삭파삭하고 더 많은 것을 위한 물 당신의 입을 떠나는 완벽한 균형을 제공하는 자연적인 산성도를 가져옵니다.릴렉스 리즐링은 멋진 과일 부케와 감귤류의 힌트와 함께 사과와 복숭아의 강렬한 맛과 약간 건조 발효.리즐링은 그 자체로 맛있는 휴식! 그러나 구운 해산물과 가금류부터 매운 아시아 요리 및 신선한 샐러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식과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8
건강 점수3
요리서던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