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리큐어 바베큐 소스

커피 리큐어 바베큐 소스
커피 리큐어 바베큐 소스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소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0 을 제공하며 서빙 당 22 센트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39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서빙 당.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아버지의 날.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밀가루,고추 가루,우스터 셔 소스,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6 분.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13 의 너무 놀라운 숟가락 같은 점수%. 시도 카라멜 소스를 곁들인 커피 리큐어 빵 푸딩, 초콜릿 칩 파운드 케이크와 초콜릿 커피 리큐어 소스,및 커피 바베큐 소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처음 8 가지 재료를 함께 휘젓고 원하는 경우 중간 크기의 냄비에 붉은 고추를 으깬다. 중간 열에 종기에 가져오십시요;낮은것에 열을 감소하고십시요,때때로,5 에 6 분 또는 경미하게 두껍게 할 까지 터는 서서히 끓으십시요. 서빙하기 전에 완전히 식히십시오(약 30 분). 최대 7 일 동안 냉장고에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매장에서 구입 한 커피 리큐어는 대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커피 리큐어커피 리큐어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진판델과 로즈 챗봇 와인은 바베큐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로 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 하 고 달 콤 하 고 매운 소스와 티 나지 보완.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위한 고전적인 레드 와인 선택입니다. 와 프랭크 가족 포도원 진판델 4.3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33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프랭크 가족 포도원 진판델
프랭크 가족 포도원 진판델
2011 년 나파 밸리 진판델은 어두운 마젠타 색 코어와 루비 색조를 사용하여 붉은 과일과 제비꽃의 섬세한 향기를 전달하며 샌달 우드,세이지 및 페퍼의 힌트는 정교한 코를 장식합니다. 미각의 기교는 균형이 잘 잡힌 우아한 진판델을 반영합니다. 수분이 많은 검은 체리 파이와 적절한 수준의 오크가 완벽하게 결혼합니다.혼합:89%진판델,11%쁘띠 시라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6 m.
서빙10
건강 점수0
접시 종류소스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