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벨의 소금에 절인 쇠고기와 양배추

캠벨의 소금에 절인 쇠고기와 양배추
캠벨의 소금에 절인 쇠고기와 양배추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37 그램, 지방 12 그램,그리고 총 383 칼로리.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12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2.91 서빙 당.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8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쇠고기 양지머리,부엌 문자열,맥주,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 유럽 음식의 팬들을위한 조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 시간 20 분.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성 패트릭의 날.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훌륭합니다. 시도 소금에 절인 쇠고기와 양배추, 콘드 비프&양배추,및 소금에 절인 쇠고기와 양배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향신료 패킷의 내용물을 커피 필터에 붓습니다. 묶음을 만들기 위하여 끈을 가진 동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커피커피
2
쇠고기를 6 쿼트 소스 냄비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쇠고기쇠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3
맥주와 국물에 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국물국물
맥주맥주
4
향신료 번들을 추가하십시오.
5
종기에 중간 높은 열에 열. 낮은 열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시간 15 분 동안 덮고 요리하십시오.
6
소스 냄비에 양파,감자,당근을 넣습니다. 뚜껑을 덮고 30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당근당근
양파양파
소스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7
양배추를 넣으십시오. 뚜껑을 덮고 15 분 동안 또는 쇠고기와 야채가 포크로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야채
양배추양배추
쇠고기쇠고기
8
향신료 번들을 제거하고 버립니다.

장비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20 m.
서빙12
건강 점수8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