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 초콜릿 파이

캐리비안 초콜릿 파이
캐리비안 퍼지 파이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디저트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57 인분을 만듭니다 80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24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중앙 아메리카 요리의 전형입니다. 맥스웰 하우스 인스턴트 커피,버터,계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에 의해 가져 Kraftrecipes.com.준비에서 접시에 이르기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1 시간 57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9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개선 할 수 있습니다. 시도 오트밀 퍼지 르벨 바 일명 퍼지 뒤죽박죽, 벽 꽃 퍼지{레드 칠레 퍼지},및 체리 파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높은 2 분에 전자 레인지 그릇에 전자 레인지 초콜릿. 또는 거의 녹을 때까지 1 분 후에 저어줍니다. 초콜릿이 완전히 녹을 때까지 저어주세요. 가볍고 푹신 푹신해질 때까지 중간 속도로 전기 믹서로 큰 그릇에 버터와 설탕을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설탕 약 1.5온스(43g)설탕 약 1.5온스(43g)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2
한 번에 하나씩 계란을 넣고 각 첨가 후 잘 섞일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3
초콜릿,커피 및 럼 추출물을 첨가하십시오. 밀가루와 다진 호두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호두 조각호두 조각
럼 추출물럼 추출물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추가 휘핑크림 토핑과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선택 사항)추가 휘핑크림 토핑과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선택 사항)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4
과자 껍질에 붓는다. 파이 위에 호두 반쪽을 배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호두 반호두 반
추가 파이 페이스트리(선택 사항)추가 파이 페이스트리(선택 사항)
5
25 분을 위해 오븐의 더 낮은 세 번째안에 굽십시요. 멋지다. 서빙하기 최소 1 시간 전에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7 m.
서빙57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