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러멜 양파를 곁들인 고구마

캐러멜 양파를 곁들인 고구마
당신은 너무 많은 반찬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캐러멜 양파 시도 고구마를 제공. 이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 레시피는 2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1.78 서빙 당. 1 회 제공 포함 319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3 그램.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15 분.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3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양파,피망,소금 및 후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94 의 화려한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구마와 캐러멜 양파, 캐러멜 양파,브리,세이지를 곁들인 으깬 고구마,및 으깬 감자에 캐러멜 양파.

지침

1
오븐을 화씨 450 도(섭씨 230 도)로 예열하십시오. 고구마를 문지르고 말린 다음 포크로 여러 번 찌르고 베이킹 시트에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고구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오븐오븐
2
고구마가 쉽게 포크로 관통 할 때까지 예열 된 오븐에서 구워,50 분 1 시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고구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3
중간 열에 큰 프라이팬에 기름을 가열. 양파와 피망을 저어;양파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5 분 동안 반투명해질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열을 중간-낮음으로 줄이고 양파가 매우 부드럽고 진한 갈색이 될 때까지 20~30 분 더 요리하고 계속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망피망
양파양파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구운 고구마를 열고 양파 혼합물,소금,후추,사워 크림 덩어리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고구마
사워 크림사워 크림
후추후추
양파양파
소금소금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15 m.
서빙2
건강 점수4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