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 칠면조 타코

카레 칠면조 타코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멕시코 레시피 상자에 레시피,카레 칠면조 타코는 시도해야 할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에 대한 1 인분당$3.25 6 을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501 칼로리, 39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24 그램 지방 서빙 당. 검은 콩,카레 가루,양상추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5 분.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가락으로 점수 61%,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카레 칠면조 수프(남은 칠면조 포함), 자메이카 카레 템페 타코,그리고 자메이카 카레 템페 타코.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칠면조와 양파를 중간 불로 요리하십시오. 콩,살사,타코 조미료 및 카레 가루를 저어주세요. 치즈 1 컵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으깬 옥수수 칩, 분할으깬 옥수수 칩, 분할
흰 양파, 깍둑썰기흰 양파, 깍둑썰기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타코 껍질에 숟가락.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스다스
3
남은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4
원하는 경우 사워 크림과 살사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슬링,스파클링 로스는 타코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는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안전한 페어링 이기도합니다. 5 성급 중 4.8 점으로 자연의 복수 애완 동물 냇 로스는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9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자연의 복수 애완 동물 냇 로즈
자연의 복수 애완 동물 냇 로즈
자몽의 힌트와 함께 라즈베리와 야생 딸기의 노트. 몇 분 후,와인은 클레멘 타인과 흰 복숭아 향을 보일 것입니다. 와인은 정말 살아있다. 와인은 입으로 가득 차 있는 실키하고 건조합니다.(남은 설탕은 없습니다.)하지만 입맛의 열매는 다르게 생각하게 만듭니다.산도는 적당하며,마지막은 무화과 힌트에 소금(바다 바람처럼)의 작은 터치로 들어갑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6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