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나리아 콩 수프(소파 데 프리 졸스 카나리오스)

카나리아 콩 수프(소파 데 프리 졸스 카나리오스)
너무 많은 메인 코스 레시피를 가질 수 없으므로 카나리아 콩 수프(소파 데 프리 졸스 카나리오스)를 사용해보십시오. 1 회 제공 포함 322 칼로리, 단백질 28 그램,및 지방 14 그램.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8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1.96 서빙 당.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76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가을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피망,양파,고수 및 기타 소수의 재료를 혼합하여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감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고구마 파이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우수합니다. 시도 미트볼을 곁들인 카나리아 콩 스튜(프리 졸스 카나리오스 콘 알본 디 가스), 흰 콩 수프(소파 드 프리 졸스 블랑 코스),및 검은 콩 수프(소파 데 프리 홀스 네 그로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콩을 통해 선택하고 파편을 폐기하십시오. 푸드 프로세서에 마늘,양파,빨간 피망,피망 및 scallion.In 중간 열에 큰 냄비,콩,물,가공 야채,닭고기 부용,당근,돼지 갈비를 추가합니다. 1 시간 동안 약간 덮고 끓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 부용치킨 부용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돼지 갈비돼지 갈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2
지상 커민,사손 고야,실란트로 및 감자를 첨가하십시오. 30~40 분 더 끓이거나 콩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끓입니다.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지상 커민지상 커민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사존사존
3
흰 쌀과 호가오를 곁들여 드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흰 쌀흰 쌀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2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