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포 틀레 바베큐 소스

치포 틀레 바베큐 소스
치포 틀레 바베큐 소스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소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5 를 제공하며 서빙 당 17 센트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40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0 그램. 소수의 사람들 만이 미국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아버지의 날.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단단히 갈색 설탕,소금,레몬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21%,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시도 치포 틀레 바베큐 소스, 메이플-치포 틀레 바베큐 소스,및 메이플-치포 틀레 바베큐 소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토마토 퓨레와 나머지 재료를 2 쿼터 단위로 함께 저어줍니다. 중간 열에 스튜 냄비. 자주 교반,종기에 가져와. 뚜껑을 덮고 열을 낮게 줄이고 25~30 분 또는 소스가 걸쭉해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 퓨레토마토 퓨레
소스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바베큐는 진판델과 로스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로 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 하 고 달 콤 하 고 매운 소스와 티 나지 보완.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위한 고전적인 레드 와인 선택입니다. 와 큰 부드러운 오래 된 포도 나무 진판델 4.2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7 달러입니다.
큰 부드러운 오래 된 포도 나무 진판델
큰 부드러운 오래 된 포도 나무 진판델
크고 부드러운 진판델은 아름다운 블랙 체리,블랙 베리,무화과 및 프랑 부아의 파열 향기로 열립니다. 구운 코코넛,타히티 바닐라 및 훈제 딜의 힌트가 미국 오크 노화의 결과로 유리에서 들어 올립니다. 첫 모금에 인사하는 보이 센 베리,석류 감소 및 붉은 건포도의 맛으로 입맛에 실크처럼 매끄 럽습니다. 중간 미각에,코코넛과 바닐라 콩의 신선한 노트에 떠 균형 잡힌 마무리로 당신을 떠나.이 와인을 좋아하는 바베큐 스테이플과 페어링하십시오-우리는 매운 아기 등갈비를 제안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15
건강 점수1
접시 종류소스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