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피자 퐁듀

치즈 피자 퐁듀
레시피 상자에 더 많은 지중해 요리법을 추가하고 싶다면 치즈 피자 퐁듀를 시도해 볼만한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회 섭취량은 168칼로리, 단백질 6g, 지방 10g입니다. 이 레시피는 16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51센트입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양파, 마늘 가루, 고기 없는 스파게티 소스, 오레가노가 필요합니다.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3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4시간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스푼 점수는 19%로 그다지 뛰어난 수준은 아니다. 비슷한 레시피로는 치즈 피자 퐁듀, 치즈 새싹 퐁듀, 치즈 로스트 할라피뇨 퐁듀가 있습니다.

지침

1
1-1/2-qt. 슬로우 쿠커에 스파게티 소스, 치즈, 오레가노, 양파, 마늘 가루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스타 소스파스타 소스
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2
뚜껑을 덮고 약불에서 4~6시간 동안 또는 완전히 가열되어 치즈가 녹을 때까지 조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3
빵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방 비율지방 비율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NV Ruinart 와인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89달러 정도 합니다.
NV 루이나트, 와인
NV 루이나트, 와인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10 m.
서빙1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