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덮여 라즈베리

초콜릿 덮여 라즈베리
초콜릿 덮여 라즈베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음료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 을 제공합니다. 1 인분 포함 376 칼로리, 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5 그램 지방. 에 대한 1 인분당$3.68,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3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라즈베리 리큐어,초콜릿 리큐어,헤비 크림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5 분.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24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꽤 나쁘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초콜릿으로 덮인 라즈베리 트뤼플, 초콜릿 덮여 라즈베리 귀리 바,그리고 초콜릿 덮여 라즈베리 치즈 케이크 아이스 캔디.

지침

1
칵테일 셰이커에 라즈베리 리큐어,버번,초콜릿 리큐어,헤비 크림,얼음을 넣습니다. 마티니 잔에 흔들어 걸러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 리큐어초콜릿 리큐어
라즈베리 리큐어라즈베리 리큐어
씁쓸하면서도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권장: 기라델리)씁쓸하면서도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권장: 기라델리)
지름이 각각 1인치인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4개지름이 각각 1인치인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4개
버번 위스키(권장: Maker's Mark)버번 위스키(권장: Maker's Mark)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2
신선한 나무 딸기로 장식하고 봉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1
건강 점수1
접시 종류음료수드링크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