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 쉬폰 디저트

체리 쉬폰 디저트
체리 쉬폰 디저트 그냥 수 있습니다 유럽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76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2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4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247 칼로리.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이 조리법에 2 명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가정의 맛에서이 레시피에는 체리 파이 필링,마시멜로,카톤 휘핑 토핑 및 연유가 필요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 분. 가락으로 점수 26%,이 요리는 그렇게 엄청나지 않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레몬 쉬폰 디저트, 라임 쉬폰 디저트,그리고 레몬 쉬폰 블루 베리 디저트.

지침

1
큰 그릇에 파이 필링,파인애플,우유,마시멜로를 섞습니다. 휘핑 토핑을 접습니다. 서빙할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 토핑휘핑 토핑
마시멜로마시멜로
파이 채우기파이 채우기
파인애플파인애플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장비

추천 와인: 리즐링, 도른펠더는

리슬링과 도른펠더는 독일어를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맥주는 독일 음식의 자연스러운 선택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독일 리슬링은 해산물 및 슈니첼과 훌륭하게 어울리며 도른펠더와 같은 독일 레드는 쇠고기와 게임 고기와 잘 어울립니다. 프럼 에센스 리슬링.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3 등급과 병 당 약 14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에스 프럼 에센스 리슬링
에스 프럼 에센스 리슬링
옅은 금색. 살구와 복숭아 향이 나는 아로마. 신선한 과일 맛으로 완벽하게 균형 잡힌 산도와 미네랄 특성으로 건조하십시오.자체 또는 다양한 빛으로 즐기십시오.식욕 부진 및 해산물 요리.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1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