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햄버거

진짜 햄버거
실제 햄버거는 그냥 수 있습니다 미국 사람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조리법은 10 인분을 만듭니다 552 칼로리, 단백질 31 그램,및 지방 34 그램 각각. 에 대한 $2.3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오히려 저렴한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2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고추,달걀 노른자,지상 척,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수제 옐로우 케이크 믹스:진짜 재료,진짜 빠른, 진짜 음식에서 매일 그라 놀라,진짜 간단한,및 진짜 옥수수 푸딩+진짜 친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고기,스테이크 소스,달걀 노른자,소금 및 후추를 포크의 타인과 조심스럽게 섞지 만 으깨지 마십시오. 각 햄버거를 가볍게 만들고 패티 모양으로 가볍게 누릅니다. 들여 쓰기를 만들고 각 햄버거 안에 얇은 버터 조각을 넣어 버터가 고기에 완전히 담겨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테이크 소스스테이크 소스
버섯의 종류버섯의 종류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그릴,육계 또는 소테 팬을 가열하고 거의 다 될 때까지 양쪽에서 3~5 분 동안 햄버거를 요리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통곡물 디너 롤, 서빙용통곡물 디너 롤, 서빙용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접시에 제거하고 알루미늄 호일로 커버. 햄버거를 5 분 동안 쉬고 빵에 즉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10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