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리 젤리 도넛

졸리 젤리 도넛
졸리 젤리 도넛은 처음부터 끝까지 약 55분 정도 소요됩니다. 1회 제공량당 41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7%를 충족합니다 . 1회 제공량에는 393칼로리 , 단백질 4g , 지방 19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30인분입니다. 아침 식사로 잘 맞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소금, 설탕, 추가 설탕,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숟가락 점수가 22% 로 이 요리는 다소 나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글레이즈드 땅콩 버터와 젤리 도넛도 좋아했습니다. 딸기-대황 치아 젤리 , 젤리 도넛 , 젤리 도넛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따뜻한 우유에 이스트를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빨간 젤리빨간 젤리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밀가루 2컵을 추가합니다. 잘 섞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3
따뜻한 곳에 30분간 놓아두세요.
4
달걀 노른자, 달걀, 설탕, 소금, 레몬 껍질, 바닐라를 추가합니다. 잘 섞다. 버터와 남은 밀가루를 치십시오. 반죽하지 마십시오. 뚜껑을 덮고 따뜻한 곳에서 약 45분 정도 두 배로 부풀 때까지 1차 발효시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페이스트 또는 액체 식용 색소 - 녹색, 노란색, 파란색 및 빨간색페이스트 또는 액체 식용 색소 - 녹색, 노란색, 파란색 및 빨간색
버섯의 종류버섯의 종류
감귤 꿀감귤 꿀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5
반죽을 아래로 펀치하십시오. 밀가루를 살짝 뿌린 표면에 1/2인치 두께로 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로로 쪼개진 바닐라빈(또는 바닐라 추출물 1 1/2티스푼)세로로 쪼개진 바닐라빈(또는 바닐라 추출물 1 1/2티스푼)
펀치펀치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6
2-1/2인치로 자릅니다. 비스킷 커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땅콩, 껍질 제거볶은 땅콩, 껍질 제거
7
살짝 기름칠한 베이킹 시트에 올려 놓습니다. 뚜껑을 덮고 거의 두 배로 부풀 때까지 약 35분간 발효시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8
튀김기나 전기 프라이팬에 기름을 375°로 가열합니다. 도넛을 한 번에 몇 개씩 각 면이 1-1/2~2분 동안 또는 갈색이 될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9
종이 타월로 물기를 빼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10
2~3분 동안 식힙니다. 각 도넛의 한쪽 면을 날카로운 칼로 작은 틈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11
페이스트리나 비닐봉지 모서리에 작은 구멍을 뚫습니다. 아주 작은 둥근 팁을 삽입하십시오. 젤리를 채우세요. 각 도넛에 약 1티스푼의 젤리를 채웁니다. 따뜻한 도넛을 설탕에 조심스럽게 굴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12
따뜻하게 서빙하세요.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5 m.
서빙30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