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 야채 메들리

정원 야채 메들리
가든 야채 메들리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3g의 단백질 , 9g의 지방 , 총 129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80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9%를 충족합니다 .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버터, 후추, 토마토,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31%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난 점수는 아닙니다. 유사한 요리법에는 정원 야채 메들리 , 정원 야채 메들리 및 구운 정원 야채 메들리 팩이 포함됩니다.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양파, 소금, 후추, 오레가노를 버터에 넣고 양파가 바삭바삭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호박, 토마토, 옥수수를 추가합니다.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8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6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