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채 던져 샐러드

전채 던져 샐러드
필요 글루텐 프리 및 원시 호르 드 오브르? 전채 던지기 샐러드는 시도 할 수있는 놀라운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5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95 칼로리. 이 레시피는 16 개이며 서빙 당 70 센트입니다.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올리브,버섯,파,찢어진 로메인이 필요합니다. 이 레시피를 만든 사람은 몇 명뿐이며 1 명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2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35 의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토마토 비네 그레트와 전채 꼬치를 곁들인 쿠스쿠스 전채 샐러드, 던져 샐러드,그리고 양배추 던져 샐러드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호박,콜리 플라워,양파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통밀 크래커통밀 크래커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샐러드 드레싱과 레몬 주스를 결합;야채 위에 부어 코트에 던져. 뚜껑을 덮고 최소 4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3
서빙하기 직전에 로메인,토마토,버섯,살라미 소시지,프로볼로네,올리브를 서빙 그릇에 담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프로볼로네프로볼로네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로메인은로메인은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잘게 썬 신선한 케일잘게 썬 신선한 케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4
절인 야채를 추가;코트에 던져. 크루통과 파마산 치즈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Hunt's® 토마토 소스Hunt's® 토마토 소스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크루통크루통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틀라이너는 샐러드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과 그루너 벨틀리너는 모두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일치하기에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사이클 검투사 샤르도네입니다. 별 5 개 중 4.5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13 달러입니다.
사이클 검투사 샤르도네
사이클 검투사 샤르도네
방향족 정말 유리 밖으로 점프. 파파야,복숭아,구운 참나무의 힌트와 함께 코에 파인 애플. 천도 복숭아 및 기타 돌 과일. 복숭아 주스와 파인애플의 익은 둥근 맛. 부드러운 산도와 무성한 질감이 입천장 뒤쪽으로 혀 주위를 감쌉니다.오렌지 뵈르 블랑의 가리비와 같은 풍부하고 크림 같은 풍미와 짝을 이룹니다. 또한 치킨 알프레도,해산물 페투치니 또는 크림 소스를 곁들인 파스타.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0 m.
서빙16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