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한다 참치 찌를

잘한다 참치 찌를
잘한다 참치 포크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20 인분의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8 그램,그리고 총 119 칼로리. 에 대한 $1.5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가서 미린 와인,아보카도,칠리 소스 및 기타 몇 가지 것들을 골라 오늘 만드십시오. 이 레시피에 5 명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치 찜(발음 찜), 참치 찜,및 참치 찜.

추천 와인: 메를로, 피노 누아, 로즈 와인

메를로,피노 누아,그리고 로즈 스쳐지나가는 와인은 잘한다 참치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물고기는 종종 화이트 와인과 짝을 이루지 만,잘한다 참치와 같은'고운'물고기는 절대적으로 레드 와인과 함께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잘한다 툰난은 화이트 와인에 더 적합한 재료로 준비 특히,잘한다 툰난을 잘한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로버트 몬다비 나파 메를로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30 달러입니다.
로버트 몬다비 나파 메를로
로버트 몬다비 나파 메를로
와인의 다차원적인 맛은 카네로스,숫 도약 및 오크빌 지역을 포함하여 나파 밸리의 뚜렷하게 다른 떼루아에서 재배 된 포도에서 비롯됩니다. 토종 효모,확장 된 침용,프렌치 오크 배럴의 노화 및 여과없이 병에 넣는 것을 포함한 전통적인 기술은 와인의 복잡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이 와인은 많은 앙트레와 치즈와 함께 맛있습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페어링 중 하나는 야생 버섯과 호두 먹거리를 곁들인 칠면조 구이입니다. 양고기의 로스트 다리,향기로운 허브와 향신료로 문질러,또는 구운 돼지 고기 허리는 와인의 아름다운 맛과 완벽하게 결혼.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20
건강 점수2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