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몽 시금치 샐러드

자몽 시금치 샐러드
필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베지테리언,비건 호르 도브르? 자몽 시금치 샐러드는 시도 할 수있는 뛰어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 인분 포함 174 칼로리, 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에 대한 1 인분당$1.43,이 조리법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합니다. 1 명이 이 레시피를 맛있고 만족스럽게 여겼습니다. 가게에 가서 시금치,체리,소금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91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최고입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자몽 시금치 샐러드, 자몽 시금치 샐러드,그리고 시금치&자몽 샐러드.

지침

1
각 자몽을 수평으로 반으로 자릅니다. 날카로운 칼로 과일을 풀기 위해 각 섹션을 잘라;과일 세그먼트를 제거하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자몽 반쪽을 짜서 주스 1 큰술을 예약하십시오. 큰 샐러드 그릇에 시금치,셀러리,체리,자몽 부분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자몽자몽
체리체리
시금치시금치
셀러리셀러리
과일과일
주스주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칼
그릇그릇
2
꽉 끼는 뚜껑이 달린 항아리에 나머지 재료와 예약 된 주스를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주스주스
흔들흔들
3
샐러드 위에 이슬비를 뿌리고 코트에 던지십시오.

장비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틀라이너는 샐러드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과 그루너 벨틀리너는 모두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일치하기에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시미 소노마 카운티 샤르도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 등급과 병 당 약 19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시미 소노마 카운티 샤르도네
시미 소노마 카운티 샤르도네
훌륭하게 맑고 밝은 노란색 빨대. 신선한 녹색 사과,천도 복숭아,마이어 레몬 및 오렌지 제스트에는 바닐라,꿀,구운 브리오슈가 들어 있으며 미네랄 가장자리가 들어 있습니다. 골든 딜리셔스 애플과 귤은 크림,버터 및 연기의 미묘한 노트와 함께 라임 제스트 노트로 가볍게 데워집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6
건강 점수6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