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슈프리처

위스키 슈프리처
필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포드맵 친화적 음료? 위스키 스프리처는 시도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6.2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282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레몬 주스,위스키,아마로 리큐어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조리법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매우 나쁘지만(여전히 고칠 수있는)숟가락 점수 6%. 시도 내 마음에 그루지야 어 복숭아 위스키 슈프리 처 칵테일, 카라멜 위스키 사과와 위스키 버터 크림을 곁들인 하드 사이다 컵 케이크(+블로그 생일!),및 위스키 시럽과 휘핑 크림을 곁들인 아이스 위스키 커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칵테일 셰이커에 얼음을 채우고 위스키,아마로 리큐어,레몬 주스를 붓습니다. 셰이커를 덮고 격렬하게 흔 듭니다. 낮은 소년 칵테일 글라스에 스트레인 음료. 레몬 라임 소다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오렌지 요거트 3/4컵오렌지 요거트 3/4컵
위스키위스키
스테이크 시즈닝 블렌드, 선호 브랜드 Montreal Steak Seasoning By McCormick스테이크 시즈닝 블렌드, 선호 브랜드 Montreal Steak Seasoning By McCormick
레몬 껍질레몬 껍질
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
건강 점수0
접시 종류음료수드링크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