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구르트 민트 소스와 구운 연어

요구르트 민트 소스와 구운 연어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요구르트 민트 소스와 함께 구운 연어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원시 및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307 칼로리, 단백질 39 그램,및 지방 12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4.3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7 월 4 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연어 필레,민트 잎,요구르트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최고입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요구르트 민트 소스와 양고기의 구운 다리, 구운 잣과 민트 요거트 소스를 곁들인 레몬 구운 연어,및 오이 민트 요구르트 소스와 절인 구운 닭고기.

지침

1
요구르트를 그릇 위에 놓인 스트레이너에 붓습니다. 플라스틱 랩으로 덮고 냉장 보관하고 걸쭉해질 때까지 약 2 시간 동안 배수시킵니다. 그릇에 액체를 버리고 요구르트를 다른 그릇에 숟가락으로 넣고 오이,민트,마늘,소금과 후추를 넣어 맛을 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오이오이
마늘마늘
요거트요거트
민트민트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체
그릇그릇
2
가스 그릴을 높게 덮고 10 분 동안 예열 한 다음 열을 중간 정도로 돌립니다. 그릴 랙에 기름을 바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3
연어 필레에 소금과 후추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연어 필레연어 필레
4
연어 필레,살 쪽을 아래로 기름칠 한 선반에 놓고 덮고 4 분 동안 요리합니다. 연어 신중 하 게 설정 하 고 그냥 통해,4~6 분 이상 요리 될 때까지 그릴을 계속 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연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5
측면에 요구르트 소스와 함께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거트요거트
소스소스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작성된 12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세븐셀러스엘웨이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2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7 셀러 엘웨이의 보호 구역 샤도네
7 셀러 엘웨이의 보호 구역 샤도네
2018 엘웨이의 리저브 카네로스 샤르도네는 균형이 잘 잡혀있어 가벼운 꽃 요소로 선명한 열대 과일,사과 및 배 맛을 보여줍니다. 바닐라의 힌트는 부드럽고 느린 오크 마감을 보완합니다.이 파삭 파삭 한 와인을 얇게 썬 과일 및 치즈,레몬 파스타 샐러드,허브와 함께 구운 닭고기 또는 바닐라 푸딩과 같은 가벼운 음식과 함께 사용하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9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