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와 토마토 빵

올리브와 토마토 빵
올리브와 토마토 빵은 대략 필요합니다 55 분 처음부터 끝까지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 및 비건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10 칼로리, 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36 을 제공하며 서빙 당 24 센트입니다. 1 사람은 이 조리법이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물,소금,기름으로 포장 된 햇볕에 말린 토마토 및 소수의 다른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저렴한 호르 드 오브르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25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엄청난 것은 아닙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토마토&올리브 빵, 햇볕에 말린 토마토 올리브 빵,그리고 햇볕에 말린 토마토 올리브 빵.

지침

1
큰 그릇에 밀가루,설탕,효모,소금 2 컵을 섞습니다. 큰 냄비에 열 물과 기름을 120°-130°.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바질, 마늘, 오레가노를 곁들인 Hunt's® 토마토 소스바질, 마늘, 오레가노를 곁들인 Hunt's® 토마토 소스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건조한 성분에 추가하십시오;축축하게 할 때까지 다만 치십시오. 올리브와 토마토를 저어주세요. 남은 밀가루를 충분히 저어 부드러운 반죽을 만듭니다(반죽은 끈적 거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3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돌;매끄럽고 탄력 있는,대략 6-8 분까지 반죽하십시오.
4
기름칠 한 그릇에 넣고 한 번 돌려서 기름을 바릅니다. 뚜껑을 덮고 약 1 시간 동안 두 배가 될 때까지 따뜻한 곳에 올려 놓으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5
펀치 반죽. 가볍게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도십시오;3 분의 1 로 분할하십시오. 각 부분을 한 덩어리로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펀치펀치
6
세 기름칠 9 에 배치. 5 인치 덩어리 팬. 뚜껑을 덮고 약 45 분 동안 두 배가 될 때까지 상승시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밀크 초콜릿 캔디 바, 면도밀크 초콜릿 캔디 바, 면도
7
375 에서 30-35 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8
냉각 랙 와이어 팬에서 제거합니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페라리 펄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8 등급과 병 당 약 38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페라리 펄
페라리 펄
약간의 황금빛 광택이있는 밀짚 노란색. 아몬드,사과,약간의 향신료 및 빵 껍질의 향기로 강렬하고 특히 정제되었습니다. 건조,깨끗하고 우아한 지속적인 부드러움. 잘 익은 사과,쾌적한 효모와 달콤한 아몬드의 노트.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5 m.
서빙36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