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에 구운 그리스 감자

오븐에 구운 그리스 감자
당신이 주변에 있는 경우에 9 시간 40 분 부엌에서 보내고,오븐 구이 그리스 감자는 굉장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비건 시도 할 레시피.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6 인분을 만듭니다 230 칼로리, 단백질 5 그램,및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69 센트,이 레시피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지중해 오르되브르로 잘 작동합니다. 535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바질,마요라나,레몬 후추,올리브 오일이 필요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고려하여,이 조리법 93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어떤 놀라운. 시도 오븐에 구운 그리스 감자, 오븐에 구운 그리스 감자,및 그리스 감자(오븐에 굽고 맛있습니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그릇에 레몬 후추,마요라나,바질,타임,로즈마리를 섞습니다. 별도의 그릇에 와인,물,올리브 오일,드레싱,마늘,레몬 주스,레몬 제스트 및 조미료 혼합물의 1/2 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조미료조미료
레몬 주스레몬 주스
레몬 향레몬 향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마조람은마조람은
로즈메리로즈메리
마늘마늘
바질바질
타임타임
물
와인와인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중간 유리 베이킹 접시에 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유리 베이킹 팬유리 베이킹 팬
3
접시에 감자를 넣고 혼합물로 코팅 한 다음 남은 조미료를 뿌린다. 뚜껑을 덮고 8 시간 또는 밤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조미료조미료
감자감자
4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5
예열 된 오븐에서 감자를 1 시간 15 분 동안 굽고 베이킹 시간을 통해 절반 정도 가봉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전채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당신이 전채의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당신은이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도메인 카네 로스 단맛 로스입니다. 별 5 개 중 4.6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36 달러입니다.
도멘 카르네로스 브루트 로즈 쿠비 드 라 퐁파두르
도멘 카르네로스 브루트 로즈 쿠비 드 라 퐁파두르
퐁파두르는 퐁파두르 마담(루이 15 세의 위대한 창부이자 여주인)의 생애와 시대를 기념하여 법정에 샴페인을 소개했으며 예술,건축 및 철학 문제에 영향력있는 유행을 선도하는 사람으로 유명합니다."샴페인은 여성이 마실 수 있고 아름답게 남아있을 수있는 유일한 와인입니다."도멘 카네 로스 단맛 로스는 좋은 균형의 와인입니다,단맛 또는 르 아르 자형에서 분명보다 더 큰 정도로 과일과 꽃의 특성을 강조. 그것은 엄격하게 품질에 대한 장인의 관심을 가지고 만들어졌으며,카네 로스에서 독점적으로 소싱하고 유서 깊은 샹페 노이즈 생산 방법을 사용합니다. 58%피노 누아,42%샤르도네,단맛 로스의 혼합은 과일 문자가 여전히 우세 아직 와인 라운드와 균형을 만들기에 충분한 나이가있을 때,상당히 어린 나이에 즐길 수하기위한 것입니다.와인의 향기는 색상 옅은 핑크 있지만 복숭아의 노트와 야생 딸기와 장미의 힌트를 가지고,단맛 로스는 우리의 다른 와인보다 달콤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진정한 단맛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9 시간, 40 m.
서빙6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