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머스

오렌지 머스
필요 글루텐 프리 및 비건 호르 도브르? 오렌지 머스는 시도 할 수있는 놀라운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0 인분을 만듭니다 129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26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2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 스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 시간. 가르 반조 콩,스 머커의 오렌지 저 설탕 마멀레이드,그라운드 커민 및 기타 소수의 재료를 혼합하여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저렴한 미들 동부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매운 오렌지 후 머스, 치포틀&오렌지의 힌트를 가진 후 머스,및 구운 오렌지 고추 후 머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블렌더 또는 푸드 프로세서 용기에 모든 재료를 넣고 모든 재료가 퓌레가 될 때까지 천천히 중간 속도로 처리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2
맛을 혼합 할 수 있도록 몇 시간 동안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3
서빙하기 15~30 분 전에 냉장고에서 꺼냅니다.
4
원하는 경우 추가 올리브 오일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5
피타 칩,참깨 크래커 또는 신선한 야채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타 칩피타 칩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서빙10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