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식 바나나 푸딩

옛날식 바나나 푸딩
디저트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구식 바나나 푸딩을 시도해 보세요. 1회 제공량당 51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0%를 충족합니다 .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9g의 단백질 , 14g의 지방 , 총 333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락토 오보 채식 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밀가루, 바닐라 추출액, 버터,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스푼 점수가 32% 로 그다지 훌륭하지는 않은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옛날식 바나나 푸딩 , 옛날식 바나나 푸딩 , 옛날식 바나나 푸딩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냄비에 설탕과 밀가루를 섞습니다. 점차적으로 우유를 저어주세요. 끊임없이 저어 주면서 중간 불로 끓입니다. 2분 동안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계란에 소량을 저어주세요. 팬으로 돌아가 잘 섞는다. 2-4 분 동안 중간 불로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뜨겁게 달궈진 사탕 2테이블스푼 또는 계피가루 1/4티스푼뜨겁게 달궈진 사탕 2테이블스푼 또는 계피가루 1/4티스푼
페퍼로니, 선택사항페퍼로니, 선택사항
더블 크러스트(9인치)용더블 크러스트(9인치)용
붉은 실 감초 42개(1인치)붉은 실 감초 42개(1인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으깬 진저스냅 쿠키 3온스(약 12개)잘게 으깬 진저스냅 쿠키 3온스(약 12개)
요리하고 물기를 뺀 건조 링귀니 1파운드요리하고 물기를 뺀 건조 링귀니 1파운드
2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버터, 바닐라, 바나나, 땅콩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
슈가 스맥스 시리얼슈가 스맥스 시리얼
은색 비파레일(장식용)은색 비파레일(장식용)
제과용 설탕, 신선한 복숭아, 블랙베리, 민트(선택 사항)제과용 설탕, 신선한 복숭아, 블랙베리, 민트(선택 사항)
3
접시에 붓습니다. 냉기.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와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 포트 와인, 모스카토 다스티는 바나나 푸딩에 좋은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NV Johnson Estate Cream Sherr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9달러 정도 합니다.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헤이즐넛, 바닐라, 약간의 오크 향, 달콤한 건포도, 약간의 효모 향이 어우러진 매우 향긋한 향입니다. 깔끔하게 지속되는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나이가 들수록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저녁 식사 전 식전주로 견과류와 함께 드시거나, 저녁 식사 후에 디저트, 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드세요. 추운 오후에도 "이탈리아 스타일"에 담그기 위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됩니다. "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