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 웰링턴

연어 웰링턴
필요 페스카타리안 메인 코스? 연어 웰링턴은 시도 할 수있는 놀라운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582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38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당$3.58,이 레시피 커버 2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레몬 주스,딜 크림 소스,계란,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퍼프 페이스트리를 사용하려면 이 메인 코스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크랜베리 배 퍼프 페이스 트리 턴 오버 디저트로.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3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연어 웰링턴, 연어 웰링턴,및 연어 웰링턴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연어는 피노 누아,샤르도네,소비뇽 블랑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의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낮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다이아몬드 컬렉션 몬테레이 피노 누아 4.1 점 만점에 5 점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약 비용 20 병 당 달러.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다이아몬드 컬렉션 몬테레이 피노 누아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다이아몬드 컬렉션 몬테레이 피노 누아
실버 라벨 피노 누아는 밝은 루비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붉은 자두,꽃 및 달콤한 향신료의 매혹적인 향수를 보여줍니다. 블랙 체리,다크 커런트 및 딸기의 풍부한 맛은 플러시 미각을 채우고 샌달 우드의 노트는 부드럽고 우아한 마무리로 계속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2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