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크 고기 칠리

엘크 고기 칠리
Elk Meat Chili 레시피는 약 2시간 20분 만에 완성되며, 확실히 미국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옵션입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에 391칼로리 , 단백질 28g , 지방 20g을 제공합니다. 1회 제공량당 $2.99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1%를 충족합니다 .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이 레시피로 슈퍼볼은 더욱 특별해질 것입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흑설탕, 물소 고기, 돼지고기와 콩, 마늘 정향이 필요합니다.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67%라는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Spicy Elk Chili , Easy Elk Chili 및 Easy Elk Chili 와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지침

1
더치 오븐에서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엘크와 양파를 중간 불로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엘크엘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마늘을 추가하십시오; 1분 더 요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3
물을 빼다. 나머지 재료를 넣고 저어주세요.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2시간 동안 끓입니다.

추천 와인: 카바, 쉬라즈, 그르나슈

카바(Cava), 쉬라즈(Shiraz), 그르나슈(Grenache)가 칠리 최고의 선택입니다. 이 육즙이 풍부한 레드 와인에는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함)이 너무 많지 않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보데가스 나베란 브뤼트 카바(Bodegas Naveran Brut Cava)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2달러 정도 합니다.
보데가스 나베랑 브뤼 카바
보데가스 나베랑 브뤼 카바
Naveran Brut Vintage는 표현력이 풍부하고 강렬한 꽃 향, 구운 빵 향, 감귤 향이 특징입니다. 톡 쏘고 상큼하며 가볍고 깨끗한 감귤류와 핵과류의 풍미가 신선하고 상쾌한 특성을 가집니다. 블라인드 맛을 보니 훌륭한 샴페인으로 착각하기 쉽습니다. 카바스는 식사 전 식전주로, 식사 후에 디저트와 함께, 그리고 (놀랍게도!) 식사 중에 즐기기에 매우 다양합니다. 이 나베란 브뤼 빈티지는 부드러운 치즈, 신선한 과일, 흰살 고기(돼지고기 및 닭고기), 심지어 풍미가 풍부한 붉은 고기와도 잘 어울립니다. 이 카바는 특히 리셉션 및 기타 "스탠딩" 행사에서 단독으로 마시기에 좋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20 m.
서빙8
건강 점수2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