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부의 차우더

어부의 차우더
어부의 스프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205 칼로리, 단백질 14 그램,및 지방 12 그램. 에 대한 $1.4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몇 사람 만이 조리법을 만든,과 2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필라델피아 크림 치즈 스프레드,대구 필레,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은하수 브라우니 바이츠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시도 어부의 파이, 어부의 파이,및 어부의 파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바삭해질 때까지 큰 냄비에 베이컨을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슬롯 형 스푼을 사용하여 팬에서 베이컨을 제거하십시오. 1 큰술을 제외한 모든 것을 버립니다. 팬에서 물방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다음 추가 3 팬에 예약 물방울에 성분;중간 열에 요리 12 에 14 분. 또는 야채가 파삭 파삭하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가끔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국물과 감자를 넣으십시오. 종기 가져 오기;커버. 10~12 분 동안 끓입니다. 또는 감자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4
크림 치즈 스프레드를 추가합니다. 또는 녹을 때까지 자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 스프레드크림 치즈 스프레드
5
우유,생선,베이컨을 추가합니다. 자주 저어 끓여 가져 오십시오. 3~4 분 요리. 또는 물고기가 포크로 쉽게 조각날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물고기는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산티 소르테 셀레 피노 그리 지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7 달러입니다.
산티 소르테셀레 피노 그리지오
산티 소르테셀레 피노 그리지오
밀 짚 노란색 색조,배,살구와 흰색 꽃의 가까이 집중된 코와 함께. 과일 미각,돌 과일의 탑 노트와 함께,잘 우아한 산도와 풍미에 의해 지원 성숙과 진원도를 보여줍니다,긴 보장,느린 마무리.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6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