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벳 팬케이크

알파벳 팬케이크
알파벳 팬케이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바로 아침 식사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46 칼로리. 이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 레시피는 6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14 센트. 베티 크로커의이 레시피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계란,우유,오리지널 믹스 및 기타 소수의 재료가 혼합 된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0 분. 함께 숟가락 점수 16%,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시도 알파벳 쿠키, 알파벳 수프,및 알파벳 수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철판 또는 프라이팬에 식물성 기름을 바르거나 요리 스프레이로 스프레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중간 크기의 그릇에 비스 퀵 믹스,우유,계란을 와이어 털 또는 포크로 잘 섞일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믹스베이킹 믹스
계란계란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3
편지를 만들기를 위해 사용하기 위하여 좁은 오프닝을 가진 플라스틱 짜기 병으로 1/2 컵 반죽을 따르십시오.
4
뜨거운 철판에 짜기 병에서 이슬비 타자는 편지를 형성한다. (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편지는 팬케이크가 제공 될 때 그들이"오른쪽"표시 할 수 있도록 뒤로 만들어야합니다.)편지의 밑바닥 측이 갈색으로 할 때,편지에 대략 1/4 컵 반죽을 따르십시오.
6
가장자리가 마를 때까지 팬케이크를 요리하십시오. 회전;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다른면을 요리하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