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몽 사과와 사탕 무우 샐러드

악몽 사과와 사탕 무우 샐러드
당신은 너무 많은 반찬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악몽 사과와 사탕 무우 샐러드 시도를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92 센트,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30 칼로리.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디종 겨자,치즈,올리브 오일,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일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톡 쏘는 구운 사탕 무우 샐러드, 톡 쏘는 구운 비트&호두 샐러드,및 톡 쏘는 디종 드레싱을 곁들인 비트와 녹색 콩 샐러드.

지침

1
올리브 오일,식초,샬롯,겨자를 비 반응성 큰 그릇에 넣고 털어서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겨자겨자
샬롯샬롯
식초식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2
깍둑 썰기 한 사과와 비트를 넣고 비네 그레트에 잘 코팅 될 때까지 던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네 그레트비네 그레트
사과사과
사탕 무우사탕 무우
3
라디 키오와 블루 치즈를 넣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원하는 대로 추가 소금 및 후추로 균등하게 결합하고,맛보고,맛을 내기 위하여 던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블루 치즈블루 치즈
라디키오는라디키오는

장비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4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