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 초크와 토마토 판자 넬라

아티 초크와 토마토 판자 넬라
당신은 더 추가 할 경우 지중해 조리법 상자에 조리법,아티 초크와 토마토 판자 넬라는 당신이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 인분이며 서빙 당$4.15 입니다. 이 반찬은 674 칼로리, 단백질 24 그램,및 지방 21 그램 서빙 당.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1697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올리브,토마토,올리브 오일,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6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슈퍼 숟가락 점수 91%.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티 초크와 토마토 판자 넬라, 아티 초크와 토마토 판자 넬라,및 아티초크 판자넬라.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그릴 팬을 중간 정도의 높은 열에 놓거나 가스 또는 숯불 그릴을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 팬그릴 팬
그릴그릴
3
빵과 아티초크 하트에 올리브 오일을 뿌리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빵과 아티초크를 가장자리가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총 약 6 분 동안 굽고 2~3 분마다 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티 초크 하트아티 초크 하트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아티초크아티초크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빵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4
그릴에서 빵과 양인데를 제거하고 큰 그릇에 전송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티초크아티초크
빵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그릇그릇
5
그릇에 토마토,올리브 및 바질을 넣고 섞어 버립니다. 작은 그릇에 올리브 오일,화이트 와인 식초,소금 1/2 티스푼,후추 1/2 티스푼을 함께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와인 식초화이트 와인 식초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토마토토마토
올리브올리브
후추후추
바질바질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6
샐러드 위에 드레싱을 뿌립니다. 결합 즉시 봉사 던져.

추천 와인: 키안티, 루미키오는, 트레비아노는

키안티,평결치오,트레비아노는 판자넬라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음식을 알고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와 베르디치오는 생선 및 흰살 생선과 잘 어울리는 이탈리안 화이트 와인이며,키안티는 더 무겁고 대담한 요리를 위한 훌륭한 이탈리안 레드 와인입니다. 산타 마르게리타 키안티 클라시코 라이제르바는 5 성급 호텔 중 4.8 등급이 좋은 경기인 것 같습니다. 그것은 약 비용 27 병 당 달러.
산타 마르게리타 키안티 클라시코 라이제르바
산타 마르게리타 키안티 클라시코 라이제르바
이 복잡한 적포도주의 향기는 체리와 자두에서 글라디올러스 꽃과 흙빛 부싯돌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타닌산,오크 숙성 풍미는 밝고 둥글며 건조하고 따뜻하며 흙 같은 마감 처리가되어 있습니다. 얇게 썬 키 아니나 스테이크와 같은 바비큐 고기 또는 송로 버섯으로 채워진 꿩과 같은 게임에 권장됩니다. 그것은 또한 성숙한 치즈와 함께 우수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6 m.
서빙4
건강 점수4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