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 굴라,회향,만 체고 치즈를 곁들인 브레 사 올라

아루 굴라,회향,만 체고 치즈를 곁들인 브레 사 올라
너무 많은 호르 도브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아루 굴라,회향 및 만 체고 치즈와 함께 브레사 올라를 맛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역할 18.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원시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51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30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파마산 치즈,올리브 오일,레몬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29%,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시도 아루 굴란과 브레 사 올라 샐러드, 아루 굴라를 곁들인 브레 사 올라 감,및 무화과,만 체고,아루 굴라 피자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혼합하는 작은 그릇에 올리브 오일과 레몬 주스를 휘젓;따로 드레싱 설정.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가장자리에 평행 한 긴면 1 개를 작업 표면에 브레사 올라 슬라이스 1 개를 놓습니다.
3
1 개의 짧은 끝에 3 개의 아루 굴라 잎을 놓아 잎이 1 개의 긴면을지나 연장되도록하십시오. 얇게 썬 회향 층을 얹은 다음 치즈 스트립 2 개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로티세리 닭가슴살로티세리 닭가슴살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소금에 절인 케이퍼를 담가서 헹구고 물기를 뺀다소금에 절인 케이퍼를 담가서 헹구고 물기를 뺀다
4
후추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5
1/2 티스푼 드레싱으로 이슬비. 채워진 끝에서 시작,롤업 브레 사 올라,충전물을 둘러싸. 플래터에 솔기면을 아래로 정렬하십시오. 나머지 재료로 반복하여 총 18 개의 롤을 만듭니다. (4 시간 앞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포장으로 커버;진정. 서빙하기 전에 실온에서 30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공기 사탕공기 사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6
*이탈리아 시장 및 일부 전문 식품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8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