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탈리에 리니

신선한 탈리에 리니
신선한 탈리에리니는 유제품 무료 2 인분 레시피. 1 회 제공 포함 32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0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1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에피쿠리어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36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너무 우수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렐,아스파라거스,한련을 곁들인 탈리 리니, 탈리에 리니 레시피(달콤한 토마토와 새우 포함),및 구운 고추,마늘 마요네즈,신선한 바질,아루 굴라를 곁들인 치아바타에 구운 가지와 신선한 모짜렐라란.

지침

1
파스타 기계에 리본 파스타 절단기를 붙이고 가장 얇은 절단기에 손잡이를 붙이십시오. 건조한 부엌 수건으로 쟁반을 일렬로 세우십시오. 피드 먼저 약간 밖으로 건조 것 이다 하지만 여전히 부드러운 것,커터를 통해 밀가루 관대 하 게 던져 파스타 시트 밖으로 압 연. 양식 파스타 느슨하게 둥지로 주방 수건 늘어선 트레이에 정렬합니다. 같은 방식으로 남은 반죽으로 더 많은 탈리 에리 니를 만드십시오. 탈리 에리 니는 1 일 전에 만들어 플라스틱 랩으로 느슨하게 덮인 수건으로 덮인 트레이에 식힐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로로 쪼개진 바닐라빈(또는 바닐라 추출물 1 1/2티스푼)세로로 쪼개진 바닐라빈(또는 바닐라 추출물 1 1/2티스푼)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공기 사탕공기 사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달콤한 말린 소프레사타(서빙용)얇게 썬 달콤한 말린 소프레사타(서빙용)
파스타 기계파스타 기계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2
건강 점수3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