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복숭아 살사

신선한 복숭아 살사
필요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비건 호르 도브르? 신선한 복숭아 살사는 시도 할 수있는 뛰어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57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0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67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복숭아,마늘 정향,잘 라페의 혼합물고추,그리고 소수의 다른 재료는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신선한 복숭아 살사, 신선한 복숭아 살사,및 신선한 복숭아 살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모든 재료를 그릇에 넣고 잘 저어주세요. 커버와 진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돼지 고기 안심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돼지 고기 안심돼지 고기 안심

장비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멕시코는 피노 누아와 정말 잘 작동,리슬링,및 반짝 로즈 제 2 차 세계 대전.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당신은 더튼-골드 필드 에메랄드 리지 포도원 피노 누아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9 등급과 병 당 약 58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더튼-골드 필드 에메랄드 리지 포도원 피노 누아
더튼-골드 필드 에메랄드 리지 포도원 피노 누아
그들의 에메랄드 릿지 피노의 2016 빈티지는 특히 초점을 맞추고 활기차고 아름답게 그린 밸리 뿌리를 보여줍니다. 밝은 체리,시가 박스 및 대황 파이 향이 이어지고 유리 잔에 시간이 지나면 블루 베리,블랙 베리 및 라즈베리 꽃의 어두운 향기가 이어집니다. 백리향,카 다몬 및 정향의 짭짤한 노트는 추가 복잡성을 제공합니다. 입 달콤한 체리/베리 봉 제 과일의 가득 차 있다,회사 탄 닌에 실시,와인을 주는 당신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 오는 것을 계속 하는 맛. 육두구 향신료가 들어간 다크 체리 파이는 활기찬 마무리로 울려 퍼집니다. 짭짤한,세 염소 체다의 악몽 노트 와인에 달콤한 과일을 가지고,짭짤한 연기 유약 햄처럼,또는 버섯 브루 쉐타.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