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들음의 침대에 라임 바질 비어 블랑과 팬 튀김 틸라피아

시들음의 침대에 라임 바질 비어 블랑과 팬 튀김 틸라피아
시들고의 침대에 라임 바질 비어 블랑과 팬 튀김 틸라피아는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메인 코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33 그램, 지방 12 그램,그리고 총 439 칼로리. 에 대한 $7.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4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소금과 후추,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소금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애플 턴 오버 레시피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몬드 겉 껍질 틸라피아와 부르 블랑, 고수 그레 몰라 탄과 생강 라임 부르 블랑을 곁들인 가리비,및 생강 라임 보레 블랑과 밀라노 리조또를 곁들인 가리비.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스파클링 와인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는 틸라피아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세인트 마이클-에판 분노 피노 그리 지오. 그것은 별 5 개 중 4.3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3 달러입니다.
세인트 마이클-에판 분노 피노 그리 지오
세인트 마이클-에판 분노 피노 그리 지오
토양 및 미기후에 따라서,피노 그리 간단한 매일 포도주에서 절대적인 최고 성장까지 도중 내내 변화한다. 따뜻한,분노 사이트의 태양에 노출 포도원,자신의 양토 석회암 자갈 토양,교과서 예입니다. 분노 알토 아디 제 피노 그리 지오는 고귀한 구조,좋은 균형과 좋은 산도를 가지고-그것을 마시는 절대 즐거움을. 강한 흰색은 생선과 생선 수프,뿔닭 가슴살 또는 송아지 필레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5 m.
서빙2
건강 점수4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