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금치 측면 스테이크 바람개비

시금치 측면 스테이크 바람개비
시금치 측면 스테이크 바람개비는 대략 필요합니다 3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1 인분 포함 308 칼로리, 4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3 그램 지방. 에 대한 1 인분당$3.73,이 조리법 커버 3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발렌틴 데이. 이 조리법에서의 맛의 집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원시 다이어트. 쇠고기 측면 스테이크,파마산 치즈,시금치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꽤 비싼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88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우수합니다. 측면 스테이크 바람개비, 측면 스테이크 바람개비,그리고 측면 스테이크 바람개비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긴 쪽에서 1/2 인치 이내로 스테이크를 수평으로 자릅니다. 반대편. 오픈 고기 그래서 평면 거짓말;플라스틱 랩으로 커버. 1/4 에 평평하게 하십시오. 두께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테이크스테이크
고기고기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2
플라스틱을 제거하십시오.
3
작은 사발에서는,시금치,치즈 및 사워 크림을 결합하십시오;1/2 안에 스테이크에 퍼지십시오. 가장자리의. 고기의 곡물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면서 젤리 롤 스타일을 굴립니다. 곡물을 가로 질러 쇠고기를 8 조각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워 크림사워 크림
시금치시금치
치즈치즈
곡물곡물
젤리젤리
스테이크스테이크
쇠고기쇠고기
고기고기
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기름칠되지 않은 베이킹 시트로 옮깁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5
소금과 후추를 뿌린다. 4-6 인치 각면에서 5-7 분 동안 열에서 또는 고기가 원하는 완성도에 도달 할 때까지(중간-희귀 한 경우 온도계는 145 를 읽어야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고기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방 온도계주방 온도계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측면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메를로,카베르네 소비뇽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더 얇은 쇠고기 조각은 피노 누아르나 메를로와 같은 가벼운 또는 중간 몸집의 빨간색과 잘 어울리는 반면,더 뚱뚱한 조각은 카베르네 소빙논과 같은 대담한 빨간색을 다룰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부에나 비스타 샤토 부에나 비스타 피노 누아.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9 등급과 병 당 약 39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부에나 비스타 샤토 부에나 비스타 피노 누아르
부에나 비스타 샤토 부에나 비스타 피노 누아르
이 풍부한 피노 누아는 건포도와 오렌지 향이 강조된 붉은 과일 향으로 열립니다. 라즈베리와 체리 맛은 미각을 통해 계속 다크 초콜릿과 블랙 베리의 노트에 의해 보완됩니다. 밝은 산도와 중간 바디 무게를 보여주는 마무리는 길고 오래갑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9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