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스 오일을 바른 구운 고구마

스파이스 오일을 바른 구운 고구마
양념기름을 바른 고구마구이 레시피는 약 25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3g의 단백질, 6g의 지방, 총 197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67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2%를 충족합니다. 가격대비 아주 저렴한 반찬으로 잘 어울립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독립기념일은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해질 것입니다. 카놀란 오일, 소금, 후추, 파프리카 가루,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30가지 전체 다이어트를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46%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꽤 좋은 수치입니다. 꿀과 올리브 오일을 곁들인 숯불 고구마, 5가지 향신료를 곁들인 으깬 고구마, 코코넛 오일을 곁들인 팔레오 메이플 오븐 구운 고구마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오일, 커민, 파프리카, 계피를 함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신선한 배 2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신선한 배 2컵
잘게 썬 스카치 보닛 칠리 2개 또는 스카치 보닛 핫소스 2테이블스푼잘게 썬 스카치 보닛 칠리 2개 또는 스카치 보닛 핫소스 2테이블스푼
커민커민
고야 골든 쿠킹 와인고야 골든 쿠킹 와인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단단한 두부, 부서진단단한 두부, 부서진
2
감자를 준비하는 동안 실온에 놓아두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3
중간 냄비에 감자를 넣고 중간 불로 끓인 후 찬물로 덮습니다. 끓여서 감자가 부드러워지고 여전히 단단해질 때까지 약 15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피미엔토 스트립(옵션)피미엔토 스트립(옵션)
당신이 사용할 장비
볶은참기름 1작은술 핫소스 1작은술볶은참기름 1작은술 핫소스 1작은술
4
물기를 빼고 약간 식힌 후 십자형으로 1/2인치 두께의 조각으로 자릅니다.
5
그릴 팬을 중간 불로 예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껍질 없는 연어 필레 1파운드(요리사 노트 참조)껍질 없는 연어 필레 1파운드(요리사 노트 참조)
6
감자의 양면에 향미유를 바르고 소금과 후추로 맛을 냅니다. 각 면이 살짝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고 한 면당 약 3분씩 완전히 익힙니다. 굽는 동안 남은 기름을 계속해서 닦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껍질을 벗긴 파파야 1/2컵다진 껍질을 벗긴 파파야 1/2컵
감자감자
고야 골든 쿠킹 와인고야 골든 쿠킹 와인
당신이 사용할 장비
껍질 없는 연어 필레(요리사 노트 참조)껍질 없는 연어 필레(요리사 노트 참조)
7
서빙 접시에 옮겨 담고 서빙하세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