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판의 여름 살사

스테판의 여름 살사
Steph's Summer Salsan은 멕시코 전채 요리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단백질 4g , 지방 3g , 총 107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5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1.36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4%를 충족합니다 . 이는 7월 4일 에 딱 맞습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마늘, 백리향, 바질, 세이지가 필요합니다. 13명이 이 레시피에 감동받았습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되는 레시피입니다. 스푼 점수 78% 로 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Steph의 여름 샐러드 , Steph의 여름 샐러드 및 Steph의 맛있는 치즈케이크 와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큰 그릇에 옥수수 알맹이, 토마토, 매운 노란색 바나나 고추, 마늘, 녹색 피망, 바질, 세이지, 타임, 레몬 주스 및 올리브 오일을 함께 섞습니다. 서빙하기 최소 1시간 전에 뚜껑을 덮고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식혀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우스터소스 3온스우스터소스 3온스
옥수수 커널옥수수 커널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마늘 2컵마늘 2컵
로즈마리 1/2줄기로즈마리 1/2줄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의 최고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스텔라 로사. Il Conte D`Alba - 이탈리아어 90점,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이 좋은 조합인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5달러 정도 합니다.
스텔라 로사. Il Conte D`Alba - 이탈리안 90점
스텔라 로사. Il Conte D`Alba - 이탈리안 90점
거품과 딱 균형잡힌 과일향과 달콤함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5
건강 점수2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