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와 빠른 수정 러시아어 드레싱 뜨거운 돼지 고기 샌드위치

스위스와 빠른 수정 러시아어 드레싱 뜨거운 돼지 고기 샌드위치
스위스와 빠른 수정 러시아어 드레싱 뜨거운 돼지 고기 샌드위치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21 그램의 단백질, 15 그램 지방,그리고 총 433 칼로리.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1 인분당$2.32,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케첩,작은 오이 피클,스위스 치즈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7 분. 그것은 오히려 싼 동유럽 음식 팬을 위한 레시피.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65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해봐 레드 칠레 러시아 드레싱을 곁들인 개별 루벤 샌드위치, 핫 스위스 치킨 샌드위치,그리고 빠르고 맛있는 뜨거운 쇠고기 샌드위치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육계를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통곡물 디너 롤, 서빙용통곡물 디너 롤, 서빙용
2
쿠키 시트에 열린 롤을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JIF® 엑스트라 크런치 땅콩 버터 1 1/2컵JIF® 엑스트라 크런치 땅콩 버터 1 1/2컵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3
돼지 고기를 아래쪽 반쪽에 놓습니다. 두 샌드위치 반쪽에 스위스 치즈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위스 치즈스위스 치즈
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
4
치즈가 녹을 때까지 육계에 넣으십시오. 한편,작은 그릇에 케첩,사워 크림 및 피클을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통곡물 디너 롤, 서빙용통곡물 디너 롤, 서빙용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5
잘 섞어 결합하십시오. 서빙 직전에 드레싱을 얹은 샌드위치.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7 m.
서빙4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