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가리 버섯 수프

헝가리 버섯 수프
동유럽 요리법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헝가리 버섯 수프를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189칼로리 , 단백질 5g , 지방 12g 으로 6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1.62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2%를 충족합니다 . 이 전채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마늘, 크림, 레몬즙,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로 가을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보세요.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스푼 점수 53% 로 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헝가리 버섯 수프 , 헝가리 버섯 수프 , 헝가리 버섯 수프 는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의 최고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Domaine Carneros Brut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7개 등급과 병당 약 27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도메인 카네로스 브뤼
도메인 카네로스 브뤼
매년 빈티지가 기록되는 Domaine Carneros Brut Cuvée는 클래식 스파클링 와인으로 만들어진 최고의 Carneros 피노 누아와 샤르도네를 대표합니다. 아펠라시옹은 100% 카르네로스입니다. Brut는 출시되기 전 3년 동안 병에서 숙성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이 있고 복잡해집니다. 이 큐베에는 토스트, 바닐라, 향신료 향으로 강화된 초원 꽃, 배, 감귤 껍질 향이 있습니다. 이 와인은 Domaine Carneros 와인의 특징인 길고 크리미한 마무리와 함께 우아하게 구조화되어 풍부하고 둥글고 풍미가 있습니다. 더블 또는 트리플 크림 치즈와 함께 제공되며 특히 굴, 조개류, 생선, 가금류, 아시아 및 캘리포니아 요리와도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6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