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모키 치킨 스프레드

스모키 치킨 스프레드
주방에서 보낼 시간이 10분 정도 있다면 Smoky Chicken Spread는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은 놀라운 레시피가 될 것입니다. 이 레시피는 32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30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를 충족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5g의 단백질, 10g의 지방, 총 152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마요네즈, 크래커, 치킨,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준비되어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매우 저렴한 조미료로 잘 작동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20%라는 다소 나쁜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스모키 치즈 스프레드, 스모키 연어 스프레드 II, 스모키 가지 스프레드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8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적어도 2시간 동안 덮고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크래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딥은 스파클링 와인 및 스파클링 로제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NV Johnson Estate Cream Sherry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19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헤이즐넛, 바닐라, 약간의 오크 향, 달콤한 건포도, 약간의 효모 향이 어우러진 매우 향긋한 향입니다. 깔끔하게 지속되는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나이가 들수록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저녁 식사 전 식전주로 견과류와 함께 드시거나, 저녁 식사 후에 디저트, 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드세요. 추운 오후에도 "이탈리아 스타일"에 담그기 위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됩니다. "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0 m.
서빙3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