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볼 살사 딥

슈퍼볼 살사 딥
슈퍼볼 살사 딥은 여러분이 찾고 있는 멕시코 요리법일 수도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10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2.04 입니다. 이 전채요리는 1회 제공량당 679칼로리 , 단백질 29g , 지방 46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슈퍼볼 경기 에 특히 좋습니다. 살사, 파, 토르티야 칩,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27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시간이 소요됩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67%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슈퍼볼 토마틸로 살사 베르데 , 슈퍼볼 타코 딥 , 슈퍼볼용 신선한 토마토와 아보카도 살사(Go Hawks!) 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센 불로 설정된 슬로우 쿠커에 가공 치즈와 우유를 넣습니다. 뚜껑을 덮고 가끔씩 저어주며 치즈가 녹고 우유와 잘 섞일 때까지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콜비 치즈를 블록으로 자르고 큐브로 자릅니다.콜비 치즈를 블록으로 자르고 큐브로 자릅니다.
바나나 추가는 선택사항바나나 추가는 선택사항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2
중간 프라이팬에 다진 돼지고기 소시지를 넣습니다. 고르게 갈색이 될 때까지 중간 불로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은 돼지 고기 소시지갈은 돼지 고기 소시지
당신이 사용할 장비
1인치 조각으로 자른 설탕 스냅 완두콩 1 1/2컵(5온스)1인치 조각으로 자른 설탕 스냅 완두콩 1 1/2컵(5온스)
3
흰 양파를 섞는다. 양파가 반투명해질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흰 양파흰 양파
갈은 로마노 2컵갈은 로마노 2컵
4
열을 제거하고 배수하십시오.
5
소시지 혼합물을 치즈 혼합물에 섞습니다. 불을 약하게 줄이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
콜비 치즈를 블록으로 자르고 큐브로 자릅니다.콜비 치즈를 블록으로 자르고 큐브로 자릅니다.
6
살사와 검은콩을 섞는다. 약 1시간 동안 계속 요리하면서 가끔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트레이더 조스)(트레이더 조스)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7
파로 장식하고 토르티야 칩과 함께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한 입 크기로 자른 라임 맛 토르티야 칩 6컵(약 6온스)한 입 크기로 자른 라임 맛 토르티야 칩 6컵(약 6온스)
로티세리 칠면조 가슴살로티세리 칠면조 가슴살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Banfi Rosa Regale Brachetto(스플리트)입니다. 별 5개 중 4.7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8달러입니다.
반피 로사 레갈레 브라케토(스플리트)
반피 로사 레갈레 브라케토(스플리트)
2013년형 Rosa Regale Brachetto는 라즈베리, 딸기, 장미 꽃잎으로 구성된 꽃다발로, 상쾌한 산미와 라즈베리의 매혹적인 맛으로 인해 상큼한 맛을 선사합니다. 어떤 경우에도 완벽합니다. 독특하고 축제적인 스파클링 와인, 매혹적인 식전주, 우아한 디저트 와인입니다. 해산물, 치즈, 매콤한 음식, 초콜릿과 잘 어울립니다. 차갑게 서빙하세요.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서빙10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