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이지 초콜릿 무스

슈퍼 이지 초콜릿 무스
레시피 상자에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를 더 추가하고 싶다면 Super Easy Chocolate Mousse가 시도해 볼만한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3g의 단백질, 29g의 지방, 총 394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85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5%를 충족합니다. 발렌타인 데이에 딱 맞습니다. 7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매장에 가서 바나나, 진한 휘핑 크림, 바닐라 추출액 및 오늘 만들어 볼 몇 가지 다른 재료를 구입하세요.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21%라는 그다지 뛰어난 점수를 얻지 못했습니다. 유사한 레시피에는 Super Easy Chocolate Mousse, Super Easy Salmon Mousse - Martha Stewart 및 Super Easy, Super Moist Chocolate Cupcakes가 있습니다.

지침

1
무거운 휘핑 크림을 큰 그릇에 담아 전동 핸드 믹서로 걸쭉해질 때까지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무거운 크림무거운 크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설탕 약 1.5온스(43g)설탕 약 1.5온스(43g)
다진 구운 마늘 1/4컵다진 구운 마늘 1/4컵
2
초콜릿 푸딩과 바닐라 추출물을 추가합니다. 모양이 유지될 만큼 두꺼워지고 비터에 모이기 시작할 때까지 계속 두드립니다. 무스에 바나나를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다진 고품질 무가당 초콜릿 6온스굵게 다진 고품질 무가당 초콜릿 6온스
장식용 갈은 초콜릿장식용 갈은 초콜릿
얇게 썬 신선한 딸기 또는 딸기 아이스크림 토핑 1테이블스푼얇게 썬 신선한 딸기 또는 딸기 아이스크림 토핑 1테이블스푼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Cream Sherry), 포트(Port),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는 초콜릿 무스에 좋은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Ste Chapelle Special Harvest Riesling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5달러입니다.
Ste Chapelle 스페셜 하베스트 리슬링
Ste Chapelle 스페셜 하베스트 리슬링
신선한 슬라이스 복숭아, 살구, 감귤 향이 꿀, 복숭아, 오렌지 껍질 향으로 이어집니다. 와인은 달콤하지만 상쾌한 산미와 꿀과 과일의 긴 여운으로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