쇠고기 안심 아스투리아스

쇠고기 안심 아스투리아스
쇠고기 안심 아스투리아스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516 칼로리, 단백질 46 그램,및 지방 33 그램. 에 대한 $5.8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32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원시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5 분. 쇠고기 국물,파슬리,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리브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볶음 바나나,그라 놀란 및 요구르트 파르페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뛰어납니다. 시도 염소 치즈,프렌치 프라이드 양파,발사믹 식초 소스를 곁들인 쇠고기 토마토에 후추 껍질을 벗긴 쇠고기 안심, 구운 쇠고기 안심 놀라운! 소고기는 어딨어?,및 쇠고기 안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담배를 피울 때까지 큰 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내기 위해 스테이크를 맛을 낸 다음 뜨거운 기름에 양면을 그을립니다. 열을 중간 정도로 줄이고 스테이크가 원하는 조리량에 도달 할 때까지 약 6 분 동안 요리를 계속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스테이크스테이크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프라이팬에서 스테이크를 제거하고 따뜻하게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테이크스테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다진 양파를 넣고 약 5 분 동안 부드럽고 반투명해질 때까지 요리합니다. 파프리카와 함께 계절과 추가 분 동안 요리. 열을 중간 높이로 증가시킨 다음 와인을 붓습니다. 와인이 반으로 줄어들 때까지 끓인 다음 쇠고기 국물을 넣고 끓인 다음 2 분 동안 요리합니다. 부서진 블루 치즈가 녹을 때까지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블루 치즈블루 치즈
쇠고기 국물쇠고기 국물
파프리카파프리카
양파양파
와인와인
4
봉사하려면 스테이크 위에 소스를 붓고 다진 파슬리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슬리파슬리
스테이크스테이크
소스소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5 m.
서빙4
건강 점수3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