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 달콤한 닭

새콤 달콤한 닭
새콤달콤한 닭고기 레시피는 약 45분 만에 완성되며, 확실히 중국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놀라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옵션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15g의 단백질, 9g의 지방, 총 167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인분당 $1.31에 2인분의 메인 코스가 제공됩니다. 1인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닭가슴살, 오렌지 주스, 소금 등을 사서 만들어 보세요.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62%라는 꽤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탕수육, 탕수육, 탕수육 등 유사한 요리법을 살펴보세요.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Riesling, Gewurztraminer 및 Chenin Blanc은 Sweet and Sour Chicken의 최고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물론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다르지만, 이 산성 화이트 와인은 매콤하든 아니든 다양한 전통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Thousand Islands Winery Riesling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3달러 정도 합니다.
사우전드 아일랜드 와이너리 리슬링
사우전드 아일랜드 와이너리 리슬링
이 서늘한 기후, 달콤한 스타일의 리슬링은 살구와 복숭아 향이 뒤따르는 과일향과 감귤 향을 보여줍니다. 균형 잡힌 입 느낌과 달콤한 마무리가 특징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2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