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추에 빠른 김치를 곁들인 돼지 어깨 라자 잎 코주 창 소스

상추에 빠른 김치를 곁들인 돼지 어깨 라자 잎 코주 창 소스
상추에 빠른 김치를 곁들인 돼지 어깨 라자는 코주 창 소스를 곁들인 잎이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에 대한 $2.9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379 칼로리, 단백질 28 그램,및 지방 18 그램.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참깨,생강,보스턴 상추 잎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물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수박 복숭아 슬러시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이 조리법은 한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 시간 40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70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꽤 좋다. 시도 김치와 돼지 어깨 양상추 랩, 절인 양파와 빠른 돼지 고기 어깨,및 칠레 라자와 크레마와 함께 바나나 잎에 싸인 물고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1
양배추를 큰 그릇에 넣고 소금을 넣고 약 2 시간 동안 가끔 던지면서 서십시오. 양배추를 잘 헹구어 낸 다음 물기를 빼고 손으로 여분의 물을 짜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배추양배추
물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큰 깨끗한 그릇에 옮깁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마늘,세라노,생강,생선 소스,식초 및 물 2 큰술을 푸드 프로세서에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가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생선 소스생선 소스
식초식초
마늘마늘
생강생강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4
양배추 위에 붓고,녹색 양파와 참깨를 추가하고 결합 던져. 커버하고 몇 번 교반,적어도 1 시간 동안 실온에서 재워 보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참깨참깨
녹색 양파녹색 양파
양배추양배추
1
결합 될 때까지 큰 베이킹 접시에 콜라,콩,식초,참기름,마늘,고수 및 후추를 함께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검은 후추검은 후추
참기름참기름
실란트로실란트로
식초식초
마늘마늘
콜라콜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털
2
돼지 고기 스테이크를 추가하고 코트를 켭니다. 뚜껑을 덮고 냉장고에 최소 2 시간 및 최대 8 시간 동안 담그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돼지 고기 스테이크돼지 고기 스테이크
3
그릴을 높이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4
오한을 벗기 위하여 굽기의 앞에 마리네드에서 돼지 스테이크 30 분을 제거하십시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스테이크를 굽고 양쪽에 까맣게 칠하고 중간 정도의 조리를하고 센터에 삽입 된 인스턴트 읽기 온도계는 화씨 150 도(약 15 분)를 등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돼지 고기 스테이크돼지 고기 스테이크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스테이크스테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방 온도계주방 온도계
그릴그릴
5
도마에 석쇠에서 제거하고 10 분을 위해 포일에 느슨하게 천이된 나머지를 시키십시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커팅 보드커팅 보드
그릴그릴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6
얇은 스트립에 곡물에 대해 잘라. 돼지 고기의 일부 양상추 잎을 채우기,김치와 소스와 상단의 이슬비. 서빙 플래터를 준비하고 봉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상추 잎양상추 잎
김치김치
소스소스
돼지 고기돼지 고기
1
작은 그릇에 모든 재료를 함께 휘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성분

2(겨울)아시아 생선 소스아시아 생선 소스1나가기보스턴 양상추보스턴 양상추340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콜라 소다(추천:콜라)콜라 소다(추천:콜라)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거칠게 다진 신선한 실란트로거칠게 다진 신선한 실란트로1인치껍질을 벗기고 다진 신선한 생강껍질을 벗기고 다진 신선한 생강2정향잘게 썬 마늘잘게 썬 마늘6정향다진 마늘다진 마늘8정향다진 마늘다진 마늘2녹색 양파,세로로 반으로 자르고 십자형으로 얇게 썬 것녹색 양파,세로로 반으로 자르고 십자형으로 얇게 썬 것6파,녹색 및 옅은 녹색 부분,얇게 썬 것파,녹색 및 옅은 녹색 부분,얇게 썬 것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거칠게 갈은 후추거칠게 갈은 후추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코주창 소스코주창 소스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빠른 김치빠른 김치2(겨울)고추장고추장4(겨울)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90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나파 양배추,반으로 얇게 갈가리 찢김나파 양배추,반으로 얇게 갈가리 찢김680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돼지 고기 어깨 스테이크,3/4 인치 두께,손질되지 않음돼지 고기 어깨 스테이크,3/4 인치 두께,손질되지 않음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쌀 식초쌀 식초2(겨울)쌀 식초쌀 식초3(겨울)쌀 식초쌀 식초1또는 얼마나 매운 지에 따라 다진 세라노 칠레 2 개또는 얼마나 매운 지에 따라 다진 세라노 칠레 2 개1호박 1파운드,컵 냉동 완두콩, 해동컵 냉동 완두콩, 해동2(겨울)컵 냉동 완두콩, 해동컵 냉동 완두콩, 해동2(겨울)구운 참깨구운 참깨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구운 참깨구운 참깨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2(겨울)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는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비리 치노 쥬라기 공원 포도원 오래된 덩굴 슈닌 블랑 4.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비리 치노 쥬라기 공원 포도원 올드 덩굴 슈닌 블랑
비리 치노 쥬라기 공원 포도원 올드 덩굴 슈닌 블랑
2017 은 오렌지 꽃 꿀,사과 버터,유황 및 라일락의 독특한 전구체 향수로 후각 시스템뿐만 아니라 변연계,자율 신경계 및 더 먼 분야에 위치한 기타 시스템을 활성화합니다. 2017 년 성장기의 토양 및 미세 기후 습도는 이전 겨울의 엄청난 비로 인해 성장기를 통해 상당히 높게 유지되어 겸손하면서도 의미있는 초기 보 트리 티스의 개발에 기여했습니다. 우리는 지난 2013 년 이러한 조건을 발견하고 그 빈티지와 비슷한 와인을 생산-그냥 초 텐더 드라이로 프랑스에 의해 알려진 스타일 오프 드라이,아직 부드러운. 그리고 이전 빈티지와 마찬가지로,이 와인은 접종없이 스테인레스 스틸로 발효되었으며 다음 봄까지 8 스테인레스 및 2 중성 헝가리 오크 배럴에서 숙성되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40 m.
서빙4
건강 점수5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