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사 프레스카

살사 프레스카
당신은 너무 많은 오르되브르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살사 프레스칸에게 시도를 제공.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1 그램의 단백질, 지방 7 그램,그리고 총 76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40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저렴한 멕시코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가게에 가서 양파,마늘 정향,할라피뇨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421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2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60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시도해봐 살사 프레스카/살사 멕시코나(피코 데 갈로), 살사 프레스카,그리고 살사 프레스카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2
믹싱 볼에 모든 재료를 함께 섞습니다. 철저히 던지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믹싱 보울믹싱 보울
3
서빙하기 15 분 전에 그대로 두십시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마시아 데 라 루즈 카바 단맛은 4.9 점 만점에 5 성급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12 달러가 소요됩니다.
마시아 데 라 루스 카바 브루트
마시아 데 라 루스 카바 브루트
활기차고 강렬한 이 카바는 녹색 사과와 꿀의 아름다운 노트와 상쾌한 산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페리티프 및 해산물에서 영감을 얻은 레시피로 완벽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8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