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지 만 맛있는 굴 스튜

빠르지 만 맛있는 굴 스튜
빠르지 만 맛있는 굴 스튜는 당신이 찾고있는 호르되브르 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페스카타리안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428 칼로리, 단백질 8 그램,및 지방 39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6 인분이며 1 회 제공량 당 68 센트입니다. 1 명의 사람이 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물,증발 우유,굴,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가을 이 조리법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2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6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빠른 앤 맛있는 간식, 빠르고 쉬운 쇠고기와 브로콜리-맛있는!,및 굴 스튜.

지침

1
중간 낮은 열에 큰 남비안에 증발한 우유 및 물을안에 함께 약동하십시요;온후한 헌데 가져오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증발 우유증발 우유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액체에 버터를 저어. 소금과 후추 시즌. 버터가 완전히 녹을 때까지 5~7 분 동안 가끔 저으면서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버터버터
3
액체로 굴을 약동하십시오;굴의 가장자리가 약 15 분 동안 말리기 시작할 때까지 끓인 상태에서 계속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굴

장비

추천 와인: 샤르도네, 리즐링, 무스카뎃은

굴은 샤르도네,리슬링,무스카데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버터 샤르도네는 가리비,새우,게,랍스터에 적합하며 무스카데는 홍합,굴,조개에 대한 고전적인 선택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조개에 약간의 향신료를 가지고 있다면,반 건조 리슬링은 열을 균형 수 있습니다. 페드론첼리 시그니처 셀렉션 샤르도네와 함께 4.4 점 만점에 5 점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약 비용 15 병 당 달러.
페드론첼리 시그니처 셀렉션 샤르도네
페드론첼리 시그니처 셀렉션 샤르도네
꽃다발에 담긴 풍부한 레몬,배,꿀 노트는 사과,마이어 레몬,망고의 신선한 맛으로 이어집니다. 두 샤르도네 제비의 조화는 과일 앞으로 품질과 구운 오크 복잡성을 모두 추가. 밝은 산도에 의해 강조,와인은 긴 느린 마무리 선명 완료.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