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치즈 사과 슬로

블루치즈 사과 슬로
블루치즈 사과 슬로 레시피는 약 30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반찬에는 1인분당 182칼로리, 단백질 4g, 지방 14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9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61센트입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치즈, 마요네즈, 머스타드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독립기념일에 딱 맞습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39%의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사과, 베이컨, 블루 치즈 슬로, 사과와 블루 치즈를 곁들인 셀러리 슬로, 블루 치즈 슬로가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처음 8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큰 그릇에 양배추, 사과, 당근, 치즈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샐러드 위에 드레싱을 붓습니다. 코트에 던져. 서빙할 때까지 덮고 냉장 보관하세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9
건강 점수6
잡지